Artesyn의 철도 안전 플랫폼인 컨트롤세이프, SIL4 인증 획득



열차 제어 및 철도 신호용 페일 세이프 및 장애 내성 (fault tolerant) 시스템, 철도 애플리케이션 개발사의 시장출시기간 단축

한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16년 8월 17일  -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는 Artesyn Embedded Computing, Inc.  컨트롤세이프 플랫폼(ControlSafe Platform (CSP))이 Safety Integrity Level 4(SIL 4)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컨트롤세이프플랫폼은 컨트롤세이프 컴퓨터(ControlSafe Computer (CSC))와 컨트롤세이프 소프트웨어(ControlSafe Software)로 구성된다. 컨트롤세이프 플랫폼은  상용(COTS) 구성품으로 페일 세이프 컴퓨팅 플랫폼을 구현한 최초의 임베디드 컴퓨팅 시스템으로써, 광범위한 열차 제어 및 철도 신호 애플리케이션에 사용 될 수 있다. 컨트롤세이프 플랫폼은 철도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 시스템 통합사들이 엄격한 SIL4 시스템 개발 및 인증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막대한 비용과 리스크를 줄일 수 있게 한다. 개발 및 인증 과정은 완료되기까지는 수 년이 걸릴 수 있다.



ControlSafe™ Platform (CSP)

 

Artesyn은 2016년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nnoTrans 전시회에서 컨트롤세이프 플랫폼을 시연할 예정이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의 린지 밀러(Linsey Miller)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우리가 선도적인 철도 통합사 여러 곳과 긴밀히 협력해 개발한 이 제품은 철도 통합사들이 겪는 고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시장출시기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세계적으로 신뢰 받는 기관인 TÜV SÜD의 SIL4 인증을 확보함으로써 우리가 철도업계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독보적이고 신뢰성 높은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점을 인정받게 됐다. 이 플랫폼은 15년의 수명 기간과 25년의 지원서비스 제공기간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동급 최고 수준인 99.9999%의 가용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Artesyn의 컨트롤세이프 플랫폼은  철도 표준 및 규격이 의무적으로 요구하는 기능적 안전성, 신뢰성 및 가용성 요건을 모두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따라서 Artesyn의 컨트롤세이프 플랫폼은 철도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기 위한 안전 애플리케이션 환경에 이상적이다. 본 플랫폼은 첨단 고성능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데이터 락스텝(lock-step) 아키텍처를 사용하며, 제품의 수명주기 동안 최신 프로세서뿐 아니라 추가적인 I/O 인터페이스도 원활하게 수용하도록 설계됨으로써 확장성을 갖춘 모듈형 제품이다. 또한 컨트롤세이프 플랫폼의 하드웨어 보팅 (voting) 매커니즘은 소프트웨어 투명성을 극대화해 철도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최소한의 수정만으로 기존의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합할 수 있게 한다.

 

컨트롤세이프 플랫폼은 2개의 이중화된 CSC로 구성되며, 각 컴퓨터가 고가용성 페일 세이프 기능을 제공한다. 2대의 CSC는 SRB(Safety Relay Box) 혹은 DCA(Direct Connect Algorithm)로 연결되는데 이들은 두 CSC의 상태를 모니터링해서 1대는 활성 상태로, 나머지 1대는 대기 상태로 지정한다. 또한 페일 세이프 오류 방지 컴퓨터 시스템을 제공하도록 2대의 CSC 사이에서 페일 오버 동작을 제어한다. 지상용과 차상용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도입 가능한 컨트롤세이프 플랫폼은 CAN, 이더넷, 이더넷 링, UART, MVB, 디지털, 아날로그 및 GPS/와이러리스 등과 같은 광범위한 I/O 모듈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솔루션 통합사들이 신규 솔루션 도입과 프로젝트 업그레이드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게 한다. 또한 Artesyn은 특정 I/O 솔루션을 원하는 고객사들과 긴밀히 협력해 특수한 애플리케이션 요구조건에 대응해 왔다.

 

1 Artesyn 이 공급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해당하며, 평균 수리 시간(MTTR)은 4시간으로 간주함

 

사진

ControlSafe™ Platform (CSP)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5332

 

회사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1489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소개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는 통신, 컴퓨팅, 의료, 군사, 우주항공을 비롯하여 광범위한 산업에서 요구하는 신뢰성 높은 전력 변환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정상급 기업입니다.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 효율적인 첨단 네트워크 컴퓨팅 및 파워 컨버젼 솔루션을 통해 위험을 경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rtesyn 의 기술력은 40 년 이상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Artesyn 2 만여 직원들이 전세계에 분포된 우수한 공학센터 10 개소, 세계적 수준의 생산 설비 4 개소, 글로벌 판매 및 지원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17 Aug 2016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