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net, CES 2020에서 IoT 도입과 투자 가치 높여줄 IoT Partner Program 런칭



새로운 Partner Program, 개발자들에게 IoT 솔루션 구축과 규모 확대를 위한 공간을 제공

미국 라스베이거스 - Media OutReach - 2020년 1월 16일 - 글로벌 기술 솔루션 공급사인 Avnet (에브넷)(Nasdaq: AVT)이 CES 2020에서 Partner Program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개발자에게 완전한 형태의 사물인터넷(IoT) 솔루션을 구축할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신속하고 효율적 비용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한다. 개발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Azure IoT Suite로 구동되는 Avnet의 IoTConnect 플랫폼을 활용해 IoT 솔루션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에 필요한 기기들을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Avnet은 올해 봄에 이 프로그램에 포괄적 형태의 Marketplace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모든 개발자들은 IoT 애플리케이션을 Avnet의 플랫폼에 등록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된다. Partner Program과 Marketplace는 Avnet의 IoTConnect 플랫폼과 결합되어 IoT의 복잡성을 보다 간소화하는 한편 기업들이 안전하고 완전한 형태의 솔루션을 신속하게 도입할 수 있게 해 줄것입니다.

 

피트 바톨로타(Pete Bartolotta) Avnet 비즈니스 혁신부문 대표는 "IoT는 복잡하기 때문에 개발 사이클의  초기 단계부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보안과 관련된 특이한 요구조건들을 충족해야 한다" 면서 "우리 회사는 Partner Program과 앞으로 추가될 Marketplace를 통해 기존에 검증된 IoT 솔루션들을 파트너사와 시스템 통합사에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사업을 확장하고 IoT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 솔루션, IoTConnect 플랫폼 통해 기기에 원활하게 연결

새롭게 확대된 Avnet의 IoT 솔루션 제품군은 IoTConnect 플랫폼으로 구동된다. 기존에 검증되었으며 미리 구축된 Smart Applications를 활용하며 특정 산업별 맞춤형 AI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속도나 간편성을 희생하지 않고 중요한 IoT 기기, 자산, 시스템을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다.

 

Partner Program, 솔루션 개발 가속화

Avnet의 새로운 Partner Program은 시스템 통합사(SI)와 주문자 상표부착 생산업체(OEM)들이 Avnet의 IoTConnect 플랫폼 상에서 신규 솔루션과 서비스 모델을 자체적으로 구축할 수 있게 한다. 이들은 Avnet의 Smart Applications를 통해 구축된 솔루션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를 IoTConnect 플랫폼 상에서 사용이 승인된 기기에 연결할 수도 있다. 파트너사들은 Avnet의 광범위한 전문가 생태계와 검증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IoT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하고 규모를 확대할 수 있게 된다. 플랫폼을 사용하는 파트너사들은 Avnet의 자동화된 솔루션 반복 과금 관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사들이 신기술 솔루션을 안전한 환경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플랫폼의 Play Zone 기능을 통해 보다 손쉬워진 형태로 개념검증을 실시할 수 있다.

 

Avnet Marketplace, 안전하고 완전한 형태로 솔루션 공급

Partner Program을 통해 개발되는 신규 솔루션은 올해 봄에 시작하는 Avnet의 Marketplace에 등록된다. Marketplace는 보다 신속한 IoT 개발을 위해 사전에 분류된 형태로 신뢰성을 갖춘 IoTConnect 플랫폼 인증 기기와 애플리케이션을 광범위한 분야에 걸쳐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많은 개발자들이 Marketplace를 통해 Avnet의 IoTConnect 플랫폼 상에서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으며, SI들은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공급 범위를 넓힐 수 있게 된다.

 

CES 2020 참가하는 Avnet 소속 전문가와 고객사, 파트너사

CES 2020에서 Avnet은 고객사와 파트너사들이 어떻게 Partner Program을 활용할 수 있는지를 시연한다. 일례로 Avnet 고객사인 Capstone은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Water-as-a-Service™(WaaS) 솔루션으로 전력 미터기를 모니터링하는 IntelliH2O® 스마트 미터를 신속하게 구축, 설치, 관리할 수 있었다. Avnet의 Partner Program을 통해 Capstone은 제품을 시장에 보다 일찍 출시하고 매출원을 확장했다.

 

짐 윌리엄슨(Jim Williamson) Capstone 최고기술책임자는 "다른 기업들의 솔루션은 자체 활용만 가능한 데 비해 Avnet의 솔루션은 진정한 형태로 고객사를 지원한다"면서 "기존의 기업들은 우리에게 IoT 플랫폼 외에 다른 지원을 제공하지 못했다. 하지만 Avnet은 시장 출시부터 규제 관련 문제까지 모든 사안에 걸쳐 도움을 주었다. 특히 Avnet은 우리가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분야에 대해 이미 정답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경쟁사들을 제치고 역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Avnet은 CES 2020 기간 동안 Partner Program, Smart Applications, IoTConnect 플랫폼을 시연 했습니다.  방문객은 다음과 같은 Avnet IoT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Smart Industrial Motor
  • Smart Fleet Management
  • Smart Water - Partner Program
  • Smart Cities and AI
  • Smart Coffee Brewer
  • Smart Crane


CES에서 Avnet은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IoT 분야 전문성을 선보인다.

  • 마이크로소프트의 Experience Center (Venetian Sands Expo, 1층)에서는 Microsoft Azure Sphere를 활용한 스마트 커피 제조기가 전시했으며
  • NXP 부스(#CP-18, Central Plaza)에서는 Avnet의 IoTConnect 플랫폼과 NXP IMXRT가 결합된 이상 현상 탐지 기능을 선 보였습니다.

 

Avnet 트위터: @Avnet

Avnet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Avnet

Avnet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vnetInc

Avnet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avnet

 

모든 브랜드와 제품 이름은 상표 혹은 등록상표로 소유권은 개발 소유주들이 가지고 있다. Avnet 이들 상표에 대해 어떠한 소유권도 가지지 아니한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Avnet 개요
Avnet 개요

Avnet은 제품 아이디어 구상에서 설계, 프로토타입 개발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제품 수명주기 초기 단계부터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Avnet은 설계와 공급망 서비스를 아우르는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첨단 기술의 혁신 기업들을 선도하고 있으며 지난 100여년의 역사를 통해 전 세계 고객사와 공급사들이 기술혁신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상세정보는 www.av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Avnet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16 Jan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