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아웃리치, 베트남뉴스와 독점 세일즈 및 콘텐츠 파트너십으로 베트남 진출



베트남 하노이, 홍콩 - Media OutReach - 2019년 2월 20일 -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미디어아웃리치(Media OutReach)가 인도차이나 지역의 대형 미디어 기관 베트남뉴스(Viet Nam News)와 독점 세일즈 및 콘텐츠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역내 사업을 확대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미디어아웃리치 고객사들은 베트남 내 주요 매체 4곳을 거쳐 각 매체의 유력 독자층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베트남 유일의 영자 일간지 베트남뉴스(Viet Nam News), 비즈허브 비즈니스 포털(BizHub), 시사 전문 웹사이트 베트남플러스(Vietnam Plus), 베트남어로 일반 뉴스를 다루는 바오띤뜩(Bao Tin Tuc)이 해당 매체들이다.


미디어아웃리치는 아시아태평양 미디어 업계에서 전문성을 확보하고, 고객들이 퍼포먼스를 평가할 수 있게 유용한 배포 보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로 설립됐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이자 역내에서 22개국 자체 배포 네트워크를 구축한 세계 유일의 통신사이다.


제니퍼 콕(Jennifer Kok)은 미디어아웃리치 창립자 겸 대표는 "베트남뉴스와의 파트너십은 베트남 미디어에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한다. 이를 통해 탄탄한 현지 배포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게 됐고, 고객사들에 8곳 이상의 베트남 뉴스 웹사이트에 온라인 뉴스를 게재할 수 있다고 확실히 보장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나아가 대표는 "파트너십 이후로 지금까지 베트남, 아시아태평양, 기타 해외 지역 언론과 접촉하기를 희망하는 베트남 다국적 기업 정부 기관들의 보도자료 배포를 진행해 왔다. 우리의 서비스는 현지 PR 전문가 에이전시가 베트남과 해외 미디어에 자료를 배포해 고객사 평판을 제고하려 적합한 툴과 채널에 접근할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장된 온라인 뉴스 게재 서비스는 고객들의 SEO(검색엔진 최적화) 극대화하고 소셜미디어 반응도를 높여준다." 설명했다.


미디어아웃리치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하노이와 호치민에 사무실을 둔 베트남뉴스 산하 전문 세일즈 팀과도 협력하게 됐다. 이들의 사업 네트워크와 귀중한 현지 시장 노하우는 미디어아웃리치가 고객사들에 더 효과적이고 정확히 타깃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베트남뉴스 편집장 틴딴뚜이(Trinh Thanh Thuy)"베트남뉴스는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시장을 적극 개척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은 미디어아웃리치와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뉴스 사이트에 게재되는 기업 보도자료는 우리의 독자층과 미디어아웃리치 고객들에게 모두 의미가 크다. 아울러 우리는 베트남 경제의 성장 흐름에 발맞춰 커뮤니케이션 산업을 발전시킬 이 서비스에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미디어아웃리치는 현재 베트남에서 브랜드 인식 제고 및 평판 구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자료를 게재할 수 있는 2,000여 개 이상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웹사이트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콕 대표에 따르면, 베트남 사업 확대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에 대한 현지 에이전시와 기업들의 수요 증가세와 맞물려 이뤄진 것이다. 더불어 베트남 언론 매체들이 미디어아웃리치 고객사들의 보도자료를 참고해 기사를 가공하는 비율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콕 대표는 "현지어로 현지인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역량은 언론 관계 구축과 뉴스 커버리지 확대에 관심이 있는 아시아태평양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모두에게 아주 중요하다. 이에 우리는 베트남뉴스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과 더불어 보도자료를 현지어로 가공해 현지 베트남 미디어 협력사들에 제공하는 현지화 서비스에도 투자하고 있다. 이는 성장하고 있는 베트남 PR업계를 지원할 강력한 현지 커뮤니케이션 아웃리치를 만들기 위해서이다."라고 설명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베트남뉴스(Viet Nam News) 소개
베트남뉴스(Viet Nam News) 소개

베트남뉴스는 인도차이나에서 가장 유력한 미디어 기관 중 하나이다. 하노이에 본사를 뒀고 베트남뉴스 에이전시에 의해 발행된다. 베트남뉴스 산하의 유명 매체로는 베트남 유일의 영자 일간지 베트남뉴스(Viet Nam News), 비즈허브(BizHub) 비즈니스 포털이 있다. 이 밖에 베트남뉴스 에이전시가 발행하는 매체로는 시사 전문 웹사이트 베트남플러스(VietnamPlus), 베트남어 뉴스 사이트 바오띤뜩(Bao Tin Tuc)이 있다. 상세 정보는 베트남뉴스 웹사이트(vietnamnews.vn.)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아웃리치(Media OutReach) 소개
미디어아웃리치(Media OutReach) 소개
2009년 홍콩에서 설립된 미디어아웃리치는 아시아태평양 최초의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로, 22개국에자체 배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사들이 언론 관계를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미디어에 더 많이 노출되고, 시장 인사이트를 얻고, 상세한 배포 후 보고 서비스를 통해 ROI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현재 미디어아웃리치는 아시아태평양과 글로벌 시장에서 800곳이 넘는 고객사를 지원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미디어아웃리치 웹사이트(www.media-outreach.com)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20 Feb 2019

Past Press Releases

MORE
#Advertising, Marketing & Public Relations #Technology

28 February 2024

Media OutReach Newswire Launches USA Press Release Distribution Network

#Business #Advertising, Marketing & Public Relations

28 September 2023

Media OutReach Newswire donates HK$45,000 to flood affected animal shelters in Hong Kong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